본문 바로가기
복지 이야기

[코로나19 구호물품 지원] 강포졸. 아들 덕에 코로나19 생필품 패키지 지원받다.

by 강포졸 2021. 12. 24.
반응형

코로나 사태가 너무 오래 지속되고 있어 모두들 힘든 시기입니다. 그런데 뜻하지 않게 코로나19 생필품 지원을 받게 되었네요. 어떤 물품들이 지원되었을까요? 한번 알아볼까요?

 

[코로나19 구호물품 지원] 강포졸. 아들 덕에 코로나19 생필품 패키지 지원받다.

아들이 다니던 유치원 같은 반 친구가 코로나 확진 판정이 나서 아들이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고 했어요. 그래서 아들은 한동안 유치원에도 가지 못하고 집에만 격리되어 있었답니다. 

 

물론 바로 PCR 검사를 실시했고 결과는 음성이었지만 그래도 격리조치는 진행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아들과 집에서 뒹구는 동안 갑자기 초인종이 울리고 급하게 현관문을 열어보니 사람은 없고 커다란 박스 하나가 와 있었어요.  

 

경기도-홍보물
경기도-홍보물

 

그 자리에서 박스를 뜯어보니 위와 같은 홍보물이 들어 있네요. 그리고 여러 가지 취식이 가능한 물품들이 들어 있었어요. 아마도 경기도에서 코로나19 관련 자가 격리자에게 지원하는 생필품 패키지 같은데요.

 

코로나19-구호물품
코로나19-구호물품

 

박스를 뜯어서 다 정리해 놓고 보니 위 사진처럼 꽤 많은 양의 물품들이 배송되었습니다. 어떤 물품인지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조미김
조미김

 

가장 먼저 조미김이 있네요. 광천 온천지 재래김입니다. 16 봉지가 들어있는 큰 봉지가 들어있었고요.

 

햇반-1박스
햇반-1박스

 

햇반을 1박스 보내줬네요. 12개가 들어있는 햇반이 1박스가 왔어요.

 

라면-등-즉석식품
라면-등-즉석식품

 

라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라면 매운맛으로 5개가 들어있는 큰 봉지가 3개가 왔어요. 그러니까 라면이 총 15개가 온 셈이네요.

 

그리고 3분 카레 3개와 3분 짜장 2개가 포함되어 3분 즉석식품은 도합 5개가 왔어요. 

 

초코파이와-참치
초코파이와-참치

 

그리고 초코파이 1박스가 있습니다. 참치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동원참치 3캔이 들어 있었는데 그중에 1캔은 또 고추참치네요. 이런 참치캔에는 가다랑어가 많이 사용되는 거 아시죠? 

 

즉석-사골곰탕과-자일리톨-껌
즉석-사골곰탕과-자일리톨-껌

 

마지막으로 비비고에서 나온 사골곰탕 3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단호박죽도 2개가 있고 마지막으로 자일리톨 껌이 들어있네요.

 

갑자기 찾아온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기분이 그리 나쁘지만은 않았는데요. 이런 지원은 처음 받아 보는데 참 세상 좋아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갑작스러운 생필품 패키지에 놀랍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한번 포스팅해 봤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이런 생필품 지원받으신 분들이 있나요? 

 

이번 지원은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것으로 생각되는데 지자체마다 지원 서비스 실시 여부를 비롯해서 지원 물품 내역은 다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지자체를 통해 어떠한 지원이 가능한지 알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이와 같이 지원을 받으니 기분이 나쁘지만은 않은데 이렇게 쓰인 세금들은 결국 우리가 다시 납부해야 하는 부담으로 돌아오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어쨌든 강포졸은 아들 덕분에 이렇게 코로나19 관련 지원을 받게 되었고요. 아들은 격리가 끝나기 전에 다시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해서 검사를 받았고 결국 음성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여러분들 코로나 조심 또 조심하세요. 제가 아는 분 중에는 2차 백신까지 다 접종을 했는데도 돌파 감염에 걸려서 코로나 확진된 분도 있더라고요. 그럼 오늘도 안전하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